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듣기 가사
우리들의 히어로 임영웅의 신곡이 발표되면서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습니다. 미스터 트롯을 우승하며 [이젠 나만 믿어요]를 발표했고, 과거 발표한 소나기, 미워요, 뭣이 중헌디, 엘리베이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등의 과거 발표 곡들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최근에 발표한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를 이어 신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표했고, 이 곡이 KBS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에 수록되면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연일 기록을 갈아치우는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신곡 감상해 보시면서 그의 소식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사랑은 늘 도망가]곡은 가수 이문세가 2010년에 발표한 곡으로 MBC 드라마 [욕망의 불꽃]에서 메인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노래인데요. 당시 이문세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발라드 곡으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입니다.
이미 [신사와 아가씨] 첫 방송 전에 임영웅이 부른 OST 곡이 삽입될 것이라는 것이 알려졌고, 드라마에서 공개된 후, 그의 가창력에 팬들과 시청자들은 고막이 녹았다는 후문이 들릴 정도로 수많은 극찬이 쏟아졌습니다.
또한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곡은 현재 뮤직비디오,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합산 800만 뷰가 넘었으며 곧 1000만 뷰도 쉽게 넘을 것으로 예상 되는데요.
이 곡은 이문세의 곡이지만 로이킴이 복면가왕에서 리메이크 했고, 슈퍼스타K에서 보은이 리메이크했기도 했지만 임영웅이 리메이크하면서 기존의 이문세가 부를 때보다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특히 임영웅 특유의 자연스러운 강약 조절과 깨끗하고 맑은 보이스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끌어올렸고, 그의 노래를 듣자마자 시청자들은 많은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많은 팬들의 정식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니, 카카오 뮤직, 벅스, 멜론 등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쓸어 담으며 임영웅의 브랜드 파워를 실감할 수 있었는데요. 실제 가온 차트에서도 다운로드 차트, 디지털 차트, 컬러링 차트, BGM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4관왕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임영웅은 10월 3주 차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에서 최다 득표자로 떠오르며 현재 30주 연속 1위를 달성하는 위엄을 보이기도 했으며, 성인가요 브랜드 평판에서도 9월에 이어 10월 월간 차트도 임영웅의 노래가 1~10위 모두 차지하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는 기록들인데요. 앞으로도 수많은 팬들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시길 바라며, 무리한 활동에 건강 잃지 않게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준비한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감상하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눈물이 난다 이 길을 걸으면
그 사람 손길이 자꾸 생각이 난다
붙잡지 못하고 가슴만 떨었지
내 아름답던 사람아
사랑이란 게 참 쓰린 거더라
잡으려 할수록 더 멀어지더라
이별이란 게 참 쉬운 거더라
내 잊지 못할 사람아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은 아이처럼
행여 놓아버릴까 봐
꼭 움켜쥐지만
그리움이 쫓아 사랑은 늘 도망가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
바람이 분다 옷깃을 세워도
차가운 이별의 눈물이 차올라
잊지 못해서 가슴에 사무친
내 소중했던 사람아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은 아이처럼
행여 놓아버릴까 봐
꼭 움켜쥐지만
그리움이 쫓아 사랑은 늘 도망가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
기다림도 애태움도 다 버려야 하는데
무얼 찾아 이 길을 서성일까
무얼 찾아 여기 있나
사랑아 왜 도망가
수줍은 아이처럼
행여 놓아버릴까 봐
꼭 움켜쥐지만
그리움이 쫓아 사랑은 늘 도망가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
잠시 쉬어가면 좋을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