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가요

김호중 노래모음 전곡 듣기

by 트로트 & 스타 이슈 2021. 9. 15.
반응형

김호중 노래모음 전곡 듣기

최근 미스터 트롯을 출연한 TOP7 일명 [트롯맨]들은 TV조선과의 계약이 만료되면서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 현재 군 복무를 하고 있는 김호중에 대해 각종 사건과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을 통해 트로트와 파바로티를 섞은 트바로티를 탄생시킨 그는 지금에 온순하고 푸근한 이미지와 달리 유년시절을 어렵게 살면서 다소 좋지 않은 사건, 사고에 휘말리며 자라났는데요. 그의 프로필, 인생사와 함께 준비한 김호중 노래모음도 감상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프로필

- 출생 : 1991년 10월 2일(30세), 경상남도 울산시 중구
- 본관 : 경주 김씨
- 신체 : 173cm, 86kg, A형
- 가족 : 친척 이광득
- 학력 : 명정초등학교(졸업), 울산중학교(졸업), 경북예술고등학교(음악과 성악전공/전학), 김천예술고등학교(성악과/졸업), 한양대학교(성악과/중퇴)
- 종교 : 개신교
- 병역 :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소집해제 2022년 6월 9일
- 소속사 :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 데뷔 : 2013년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
- 팬덤 : ARISS
- 공식색 : 보라색

김호중 노래모음 수상 이력

- 2009년 : 대한민국 인재상
- 2009년 : [전국수리음악콩쿠르] 1위
- 2008년 : [세종음악콩쿠르] 1위
- 2008년 : [TBC음악콩쿠르] 1위
- 2020년 : [내일은 미스터트롯] 최종4위
- 2020년 :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4연승, 우승
- 2020년 : [멜론뮤직어워즈] TOP 10
- 2021년 : [골든디스크 어워즈] 남자신인상

인생사

그는 1991년 10월 2일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김호중 나이는 30세로, 미스터 트롯에 첫 출연을 했을 때, 그가 91년생인 것이 밝혀지자 많은 사람들이 놀라 했는데요. 저도 처음에 30대 중 후반인 줄 알았습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임영웅과 김호중은 동갑내기 친구하고 하는데요.

실제로 미스터 트롯 출연 당시 정동원이 임영웅에게 형이라고 부르고 김호중에게는 삼촌이라고 불렀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로 당시 꽤나 나이가 들어보이는 얼굴이었습니다. 그가 노안인 것은 어쩌면 어렸을 때부터 많은 시련과 고난, 방황을 겪어서 일지도 모릅니다.

어린 시절 부모님이 이혼하게 되면서 김호중은 할머니댁에서 자라게 됐는데요. 어렸을 당시 학교 폭력 서클에 가입할 정도로 문제아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중학교 시절 당시 최고의 가수 김범수가 발표한 [보고싶다] CD를 사기 위해 음반 매장에 찾아가게 되었고, 우연하게 [네순 도르마]를 듣게 되면서 성악에 매료되었다고 합니다.

반응형

사실 이때까지만해도 김호중은 초등학생 때는 축구선수를 꿈꿨고, 중학생 때는 대통령 경호원, 이종격투기 선수를 꿈꿨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부산에서 열린 이종격투기 선수 대회에서 중학생 부분 전국 우승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그는 성악을 배우기 위해 울산의 한 교회에서 지도를 받으며 [경북 예술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지만 레슨비가 부족하여, 제대로 배우지 못하게 되었고, 이에 선배들은 그에게 돈을 벌게 해 주겠다며 그를 유혹하여 조직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실제로 좋지 않은 일에 가담하여 퇴학 위기까지 처해지게 되는데요. 그러던 중 그해 자신을 보호해주고 지지해주던 친할머니가 대장암으로 돌아가시게 되는 큰 사건이 생기게 됩니다. 이때 손자 김호중을 걱정하던 할머니는 "하늘에서 지켜볼 테니 똑바로 살아라"라는 유언에 그는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당시 할머니가 돌아가셨던 2008년, [세종 음악콩쿠르]가 열렸고 참가한 김호중은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는데요. 이를 계기로 [전국 수리음악콩쿠르]에도 출연하여 1위의 영광은 안았습니다. 이후 2009년에는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스타킹 출연 영상을 본 독일 측에서 김호중에게 연락을 취했고, 배움의 길이 열린 그는 독일로 유학을 떠나 진정한 성악가로 탈바꿈하게 되는데요. 이계기가 알려지면서 이제훈, 한석규 주연의 영화 [파파로티]가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잘 풀리는 듯 했으나, 성악이 대중적으로 인기를 끌지 못해, 그는 대중들과 가까운 음악에 대해 고민하던 찰나에 [미스 트롯]을 보게 되었고 이후 [미스터 트롯] 오디션 공고가 뜨자마자 지원했다고 합니다.

미스터 트롯에 출연한 그는 출연 첫 회 [태클을 걸지 마]를 불렀고 성악 느낌이 없는 구수한 트로트의 완벽한 발성과 무대매너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이후 미스터 트롯 4위를 기록하는 영광을 안게 됩니다. 당시 미필자였던 김호중은 4급 판정을 받아 2020년 9월 10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의 소집해제일은 2022년 6월 9일라고 하는데요. 많은 논란과 사건이 있었지만 잘 이겨내시고, 좋은 노래 들려주시길 바라며, 준비한 김호중 노래모음도 즐겁게 감상해 보세요 : )

 

 

임영웅 노래모음 무대모음

 

임영웅 노래모음 무대모음

임영웅 노래모음 무대모음 저의 체감상 올해 유난히 짧고 더웠던 여름 같습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휴가도 가질 못했는데요. 이런 제가 힘을 낼 수 있었던 원동력은 트로트가 

kmr.riya.kr

이찬원 노래모음 최신 히트곡

 

이찬원 노래모음 최신 히트곡

이찬원 노래모음 최신 히트곡 현대 수도권을 비롯해 지방까지 거리두기가 격상되고 있을 만큼 아직까지도 많은 국가가 고통받고 있지만 그나마 다행인 것은 2019년부터 벌써 2년이 

kmr.riya.kr

영탁 노래모음 최신곡 포함

 

영탁 노래모음 최신곡 포함

영탁 노래모음 최신곡 포함 트로트는 과거 나이가 많은 가수들이 부르는 노래로 인식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트로트 방송을 시청하고 노래를 듣는 사람도 대부분 나이가 많은 사

kmr.riya.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