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가요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최신작 모음

by 트로트 & 스타 이슈 2021. 8. 5.
반응형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최신작 모음

최근 확진자가 다시 역대 치로 늘어나면서 수도권 4단계가 한 달째 지속되고 있습니다. 한 여름에 마스크를 끼고 밖에 나가자니 정말 죽을 맛이라 요즘 집에서 에어컨만 쐬고 있는데요. 집에 가만히 있자니 뭔가 몸이 축축 처지고 기운이 없어지는 기분이 들어, 기분을 업시키기 위해 신나는 노래나 재미있는 영상을 많이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부모님을 모시고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그때 처음 공연하는 버드리님을 보았는데요. 강렬한 퍼포먼스와 좌중을 흔드는 목소리에 이끌려 공연을 보다 보니 저도 매료가 되어 버드리님의 영상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소개와 함께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최신작 모음도 감상해보세요.

반응형

찾아보니 버드리님은 저희 부모님과 같은 세대분들에게 이미 아이돌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초여름 꽤나 더운 날에도 저희 부모님을 포함하여 많은 어르신들이 공연을 보고 계셨는데요. 공연을 보는 내내 어르신들이 춤을 추고 환호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즐기고 계셨습니다.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은 약 20년 전부터 그녀가 지방 축제를 돌며 영상을 찍어 올리면서 시작되었고 지금은 품바계의 아이돌로 불리고 있습니다. 열정적인 무대매너와 구수한 입담으로 전국적으로 열성팬들이 있어 공연이 업로드되는 유튜브 채널 [금강산]의 구독자 수는 무려 9만여 명에 이를 정도입니다.

특히 2018년도에 방송된 SBS [세상에 이런 일이]를 통해서는 버드리의 공연이라면 전국 팔도를 따라다니는 20대 초반의 청년이 소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 청년은 학창 시절 우연히 엄마와 함께 품바 공연을 보고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이후 그는 점심시간에 홀로 음악실에서 장구 연습을 할 정도였으며, 이후에는 아예 버드리님을 롤모델로 삼아 버드리 품바카페에 가입해 동영상을 보며 장구 치는 법과 모션 연습까지 따라 할 정도라고 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어르신들에게 유명한 버드리님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하자면, 현재 [버드리]라는 이름은 예명으로 본명은 [최현숙]이라고 합니다. 1972년 5월 22일생으로 올해 버드리 나이는 50세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살짝 얘기하자면 원래 옷가게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에 있기까지 그녀는 있던 돈에 빚까지 내면서 사업을 시작했지만, 사업 실패를 겪고 신용불량자로 낙인찍히게 되었는데요. 당시 삶을 포기할 정도로 많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그 후 우연히 거리에서 접한 품바 공연을 보고 그 길로 품바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버드리의 첫 품바는 2003년 안산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장구 학원을 다니면서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1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오로지 품바만을 바라보며 살았다고 합니다. 말이 쉬워 10년이지 10년 동안 3번의 큰 위기를 넘기면 큰 보상이 따른다는 말이 있는데요. 아마 버드리님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후 2013년부터 버드리님은 자신의 공연 영상을 찍어 유튜브에 올리기 시작하면서 조금씩 사람들에게 자신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 충북 음성 품바축제에서 9대 품바왕이 되는 영애를 안기도 했습니다.

그 후로 각종 행사를 다니며 현재는 행사 섭외 0순위의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로 인해 품바 버드리 공연일정과 동영상은 연일 화제가 되었고, 2014년에는 품바 축제 왕중왕전에서 대상을 차지하여 버드리 품바 왕중왕전공연 동영상이 연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2014년에는 명품 각설이 #1, #2를 시작으로 2015 pump 각설이 명품 코뿔소 #5, #6집, 2016년 정규앨범, 2016년 싱글, 2017년 리믹스 앨범까지 발매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버드리님의 공연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관객분들이 팁을 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팁으로 받는 수입도 어마어마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사실 품바 공연을 처음 보시는 분들은 왜 저렇게 돈을 주나 싶을 것입니다만, 각설이들은 이렇게 공연료, 수고료 개념으로 받는 돈으로 극단을 운영하고 생활해 나간다고 합니다. 그만큼 현장에서 더 신명하네 흥을 돋우는 역할도 하고 돈을 준 사람들은 그만큼 공연을 더 즐길 수 있고 요소랍니다.

버드리님은 150cm 정도의 아담한 키와 작은 체구지만 공연을 할 때면 항상 엄청난 활력소를 불어넣어주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공연과 활동으로 많은 분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준비한 버드리품바 공연 동영상 재미있게 감상하시길 바라며, 품바사랑 버드리 카페에 가입하게 되면 더 많은 공연 영상과 공연 일정, 버드리님의 일상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 유튜브 영상의 금강산님의 게시물에 많은 영상이 있으니 시간 날 때 한 번 찾아가 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