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자 나이 결혼 남편 이미 50년 전부터 인연이었다?!
김연자의 결혼 소식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그녀의 나이가 적지 않기 때문에 때늦은 결혼에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또한 곧 치러질 결혼이 그녀의 초혼인지 재혼인지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시는 분도 꽤 많으시겠지만 김연자는 과거 '엔카의 여왕'으로 불리며 일본에서 큰 성공을 거둔 가수입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큰 인기를 얻지 못하다 '아모르파티' 한 곡으로 대박을 치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의 프로필과 김연자 나이 결혼 남편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 이름 : 김연자
· 출생 : 1959년 1월 25일 광주광역시 남구 서동
· 신체 : 154cm, 47kg, O형
· 직업 : 가수
· 장르 : 트로트, 엔카
· 학력 : 광주수피아여자중학교 중퇴 이후 명예졸업,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명예졸업
· 종교 : 개신교
· 데뷔 : 1974년 노래 '말을 해줘요'
· 소속 : 홍익기획, YJKcompany, 온 웨이즈
인생사
그녀는 1959년 1월 25일 광주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올해 김연자 나이는 63세입니다. 큰집에 살았던 그녀는 태어나기 전, 할머니가 한 집에서 두 명이 태어나면 안 된다며, 둘째인 그녀를 밖에서 낳으라고 하여 실제로 김연자의 어머니는 그녀를 마당에서 출산했다고 합니다.
어릴 적 김연자는 5~6살 무렵부터 아버지가 하시는 이발소에서 단골손님들에게 노래를 불렀다고 하는데요. 또한 이발소가 끝난 이후에도 아버지는 그녀에게 1시간 동안 이미자 노래를 틀어놓고 연습을 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1974년 김연자가 16살 때, TBC [전국가요 신인스타쇼]에 나가 우승하게 되면서 같은 해에 작곡가 김학송의 곡 '말해줘요'로 데뷔하게 됩니다. 하지만 처음 데뷔했을 때, 그녀는 큰 주목을 받지 못하게 되는데요.
그러던 중 1977년 일본에서 이성애의 '가슴 아프게'가 대히트 치게 되었고, 일본 가요계에서는 '엔카의 바탕을 한국의 가수 이성애를 통하여 확인하게 되었다'며 극찬했고 이성애는 당시 2년이 채 되지 않은 시기에 8장의 앨범을 발표하면서 일본 레코드 대상에서 기획상을 받게 됩니다.
이에 일본의 한 레코드사가 이성애 같은 한국인 가수를 데려오기 위해 서울에서 오디션을 열었고 그 오디션에서 김연자가 합격하여 일본행에 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1977년 '여자의 일생' 곡을 발표하며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하게 됩니다.
큰 인기를 얻지 못했지만 꾸준한 활동을 거듭하던 1988년, 김연자는 1986년에 한국에서 발표한 '아침의 나라에서'를 일본어로 개사하여 발표하게 되는데, 이 곡이 대박을 치게 되면서 주 활동을 일본에서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은 김연자는 2001년에는 평양에서 공연을 개최하였으며, 그 외에도 사할린, 상파울로 등 해외 각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됩니다. 2002년에는 2002년 FIFA 월드컵 찬가를 불렀고 그 해에 '북녘의 눈벌레'라는 곡으로 오리콘 엔카 차트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인기를 누리게 됩니다.
또한 2008년, '새벽 전'으로 다시 한번 오리콘 엔카 차트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엔카의 여왕으로 우뚝 서게 됩니다. 그리고 2009년 22년의 일본 활동을 마치고 한국으로 귀국하였고, 2013년에 발표한 '아모르파티'라는 곡이 3년이 지난 2016년 이후에 국내에서 갑자기 역주행하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모았고, 이 곡이 지금의 김연자를 있게 만들었습니다.
김연자 결혼 남편은 누구?
1982년 4월 밴드 악단장 출신 재일교포 2세 김호식과 결혼했으며, 당시 남편은 18세 연상이었고, 자식이 있는 재혼 상태였으며, 김연자 역시 인기가 없던 무명 가수 시절이었습니다. 당시 일본 활동을 주로 하던 그녀는 비자 문제로 인해 결혼을 서두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10년 이상 남편과 갈등을 겪은 그녀는 2012년 5월 이혼하게 됩니다. 그리고 오늘 2021년 12월 28일 오전에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코너에 김연자는 한혜진과 함께 출연하게 되면서 결혼과 현재 동거 중인 예비 남편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남편 될 사람과 인연이 50년이나 됐다"면서 "당시 저는 초등학생이라 그 사람을 기억 못 하는데 제가 워낙 노래를 잘해서 그는 저를 기억하더라, 나중에 만나니 업소 부장으로 일을 하고 있더라, 제가 정말 힘들 때 SOS를 쳤더니 단번에 손을 잡아줬다"고 예비신랑과 인연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김연자는 "이번 가을에는 정말 식을 올리려 했는데 예상도 못한 오미크론이 나왔다, 모두가 힘든데 저 혼자 잘났다고 결혼식을 올리기가 좀 그렇더라, 내년 봄에는 꼭 하고 싶다"고 말하며 2022년 계획을 밝혔습니다.
김연자 남편 될 사람 홍상기는 현재 그녀의 소속사 홍익기획의 대표로 밝혀져 있으며, 올해 초 전참시(전지적 참견시점)에도 함께 출연한 바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녀의 프로필과 함께 김연자 나이 결혼 남편을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 좋은 결혼생활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 )
김연자 유튜브
이휘재 나이 부인 아들 시상식에서 이것만 봤다? 비매너 논란 정리
kbs 임영웅 콘서트 신곡 사랑해 we're HERO에서 발표했다?!
송가인 근황 신곡 임신 신부되었다?! 이런 사건이 있었다니!